Not known Facts About 신용카드 카드깡

이 약관은 ㈜투믹스(이하 "회사" 또는 "투믹스")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"투믹스"와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 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⑪ 환불 시에는 "회원"이 결제한 금액에 대한 이용요금의 납부여부를 확인한 경우 환불 처리를 합니다.
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이 알아보기 쉽도록 서비스 내에 표시합니다. 다만, 개인정보처리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 

③ 정기결제상품은 할인패키지 상품으로 환불은 원칙적으로 안되지만, 객관적으로 명백하게 입증할 수 있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큰 지장을 초래한 경우이거나 서비스가 불가능할 때 예외적으로 환불을 적용합니다.

⑤ "유료서비스"라 함은 "투믹스"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 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⑤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.

신용카드 현금 환전 이용계약은 "회원"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가입신청자"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"투믹스"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
② 회원이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.

① "투믹스"의 유료서비스의 종류와 이용 관련 사항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 

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(이하 "회원정보")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 

① "투믹스"는 무료,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(이하 "운영정책","공지사항" 등)을 둘 수 있습니다. "운영정책", "공지사항" 등은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.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범위 내에서 사용하며,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